TS트릴리온의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가 GS더프레시에 입점, 소비자 접점 강화 및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오는 25일부터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에서 TS트릴리온의 대표 인기 제품 4종이 판매된다.

GS더프레시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기업형 슈퍼마켓이다. 이번에 입점하는 품목은 품목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올뉴TS샴푸’ ▲5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TS트리트먼트’ ▲쿨링 ‘TS쿨샴푸’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TS착한염색’이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말까지 입점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신규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GS더프레시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를 비롯한 인기 제품을 GS더프레시에서도 선보이게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올 상반기에는 GS더프레시 단독 기획팩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연내 TS샴푸를 메인으로 한 탈모샴푸 전용 매대를 GS더프레시에 선보이기 위하여 논의 중”이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등 라이브 홈쇼핑과 백화점, H&B 스토어, 면세점의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비롯해 중국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티몰’, 세계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 입점을 완료한 바 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22 16:23:06 수정시간 : 2021/01/22 16:23:06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