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매일유업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매일유업은 오는 26일 10시 30분부터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서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강연에서는 코로나19에 따른 집콕 생활에도 아이의 건강한 발달을 지속할 수 있는 놀이활동 등을 소개한다. 백석대 유아교육학과 교수이자 매일아이닷컴에서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변영신 교수가 강연자로 나선다. 예비 부모, 아이가 있는 양육자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강의는 △영유아기 움직임의 의미와 상호작용 △월령별 놀이활동 △부모·아이 모두 즐겁게 놀기 △놀면서 배우기까지 총 4가지 주제로 구성됐다.

매일유업은 시청자를 위한 사전신청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은 임신부 혹은 출산 12개월 이내의 어머니다. 매일아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한 뒤 당일 방송을 시청하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가능하다.

사전신청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추첨은 라이브방송 중에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계속되는 집콕 생활로 지쳐 있을 양육자와 아이 모두를 위해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준비하고자 했다”며 “실내 생활이 계속되면 아이의 발달은 물론 양육자와의 관계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18 17:39:11 수정시간 : 2021/01/18 17:39:11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