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죤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피죤은 코오롱몰 의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200ml)’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오롱몰에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이벤트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코오롱몰은 코오롱FnC가 운영하는 공식몰이다. 이벤트 해당 브랜드는 △코오롱스포츠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에피그램 등 총 20개로 구성됐다.

피죤은 행사 기간 내 해당 브랜드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미스틱레인 △아이스플라워 2종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증정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 종료된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탈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음식 냄새부터 체취까지 섬유에 밴 각종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고 피죤은 설명했다.

피죤 관계자는 “세탁을 자주 하지 못하는 겨울철 의류의 꿉꿉한 냄새를 제거하고 싱그러운 향과 더불어 정전기 방지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피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의류회사인 코오롱FnC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피죤은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