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5일부터 21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감사예편 △여유보편 △감사온편 △홍삼톤골드 △홍삼톤 △홍삼톤청 등 얼리버드 6종 구매 시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신규가입 및 제품구매 시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이어지는 설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선물세트 ‘다보록’ 20종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천녹 등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혜택이 주어진다.

행사기간동안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도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정관장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며 면역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면서 “정관장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분에게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14 13:08:22 수정시간 : 2021/01/14 13:08:22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