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에어, ‘타고가요’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진에어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진에어가 27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밴 차량 가격 비교 및 예약 서비스 제공업체인 ‘타고가요’와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타고가요’를 이용하면 자택에서 출발지 공항 또는 도착공항에서 목적지까지 밴 차량으로 쾌적하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고객이 직접 가격, 차종, 운전기사 등을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여행 목적에 따라 유아용 카시트, 반려동물 케이지 등 맞춤 서비스도 제공된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홈페이지 및 웹, 앱을 통해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에게 타고가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일본 노선 변경 수수료 면제 이벤트와 연계해 12월31일까지 일본 노선 탑승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쿠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예매 후 제공되는 별도 배너 페이지를 통해 타고가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해당 사이트에서 발급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타고가요 서비스는 김포공항, 인천공항, 제주공항 등 전국 공항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진에어는 국내선 최다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만큼 항공과 차량을 결합한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이동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에어 측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여유 있는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제휴 프로모션은 물론 진에어만의 특화 서비스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주현태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1/27 14:42:02 수정시간 : 2020/11/27 14:42:03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