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BBQ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는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4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의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은 신제품 개발, 사회적 가치 실현 등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브랜드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4년 연속 수상하게 된 BBQ는 최상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튀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와 '광희나는 치킨 4종' 등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 '네고왕' 콘텐츠를 활용한 활발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을 인정 받았다.

아울러 BSK(BBQ Smart Kitchen)를 통한 소자본 청년창업, 하나은행과 함께한 창업지원, 아이러브아프리카 봉사지원, 대구, 전남곡성 등 국가 재난 발생시 피해지역 제품 지원 등 사회공헌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의 노력도 높이 인정 받았다.

BBQ 관계자는 "4년 연속 수상을 통해 그 동안 함께해온 패밀리 사장님들과 본사 임직원들의 노력, 그것이 만든 BBQ만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돼 뜻깊다"고 전했다.

기자소개 이하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1/25 11:03:12 수정시간 : 2020/11/25 11:03:12
SNS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