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쿠팡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쿠팡은 다가오는 2021학년도 수능을 맞아 오는 내달 3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2020 수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수능 준비물 및 응원 선물 등 170만여개의 상품이 준비된다.

기획전 상품은 찹쌀떡, 합격엿, 초콜릿 등 수능 대박기원 아이템부터 수험생의 컨디션 유지를 위한 홍삼, 비타민, 오메가 등의 건강식품으로 구성됐다.

또 보온도시락, 죽통, 보온병, 문구용품 등 수능 준비물과 손난로, 담요, 방석 등 수능한파를 이겨내는 제품들도 준비됐다.

별도 쿠폰 없이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관 혜택도 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1차 특가 이벤트에서는 웰러 합격이당 건강엿, 연세대학교 16곡 꿀선식 두유, 락앤락 뉴자이언트 핫탱크 보온병 등의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후 수능 당일인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2차 특가 이벤트에서는 합격엿, 찹쌀떡세트 등을 최대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기획전 내 상품들은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손쉽고 빠르게 수험생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쿠팡 로켓 선물하기는 모바일 메시지나 카카오톡을 통해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수령인이 배송지 정보만 입력하면 다음날까지 배송이 되는 서비스다.

쿠팡 앱에서 선물할 상품을 고른 후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 아이콘을 누르고 결제하면 상대방에게 선물 메시지가 전송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올해 코로나19로 힘든 수험 기간을 보냈을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주변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이하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1/23 09:00:48 수정시간 : 2020/11/23 09:00:48
SNS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