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오프블랙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스타일리시 차 브랜드 '오프블랙(Offblak)'은 국내 공식 수입처인 오프블랙코리아를 통해 잉글리시 인퓨전티(가향티) 2종과 허브티 4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프블랙 차는 핑크, 그린, 퍼플 세 가지 색상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하루 일과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쉽고 간단하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몸과 정신을 활성화하거나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줘 최근 릴랙스 트렌드에 걸맞은 홍차 겸 허브티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에너지를 위한 차'가 테마인 핑크라인은 블랙티를 주재료로 삼는다.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블랙 티는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의 약 33%에 해당하는 카페인이 있고, 커피의 카페인과는 다르게 부드럽게 자극이 되는 성질이다. 이를 통해 하루를 활기차고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린라인의 테마는 '이너뷰티를 위한 차'다. 항산화물질이 다량 함유된 히비스커스와 베리 등이 들어있어 점심 식사 후 마시기 안성맞춤이다.

운동 전후에 마시면 이너뷰티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히비스커스는 카페인이 없어 몸에 무리를 주지 않아 활기와 상쾌함 두 가지를 모두 느낄 수 있다.

퍼플 라인은 '릴랙스를 위한 차'라는 콘셉트로, 진정에 도움이 되는 허브와 과일을 블렌딩해 몸과 마음을 쉬게 만든다. 루이보스&캐머마일 베이스는 신진대사를 도와주며 카페인이 없어 취침 전 마셔도 무리가 없다.

오수진 오프블랙코리아 대표는 "오프블랙 차는 SNS에 올리고 싶은 혁신적 패키징 디자인으로도 인기"라며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티"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프블랙코리아 공식 론칭은 오는 26일 오프블랙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이후 SSG, 마켓컬리 등 여러 브랜드몰에서도 론칭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프블랙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기자소개 이하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1/20 17:21:10 수정시간 : 2020/11/20 17:21:10
SNS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