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유제약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유유제약은 어린이 성장 및 발육에 도움이 되는 동작으로 구성된 춤 영상을 SNS(인스타그램, 틱톡)에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튼튼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유유제약 ‘튼튼댄스 챌린지’는 코로나 및 추워진 날씨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어린이들이 재미있는 방송댄스를 따라 하며 성장 및 발육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하게 만드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튼튼댄스 챌린지 영상을 보고 어린이들이 따라 하는 영상을 촬영해 #튼튼댄스챌린지 #댄스챌린지 #홈트레이닝 #홈댄스 #키즈댄스 #방송댄스 #유유제약 #샤인댄스 해시태그를 모두 포함해 본인 인스타그램 또는 틱톡에 업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www.instagram.com/p/CHKdWkMDJr1)에서 참여 신청하면 된다.

‘튼튼댄스 챌린지’ 춤은 유유제약 및 키즈 댄스 전문아카데미 ‘샤인댄스’ 유튜브 등 SNS채널에서 댄스 영상 가이드로 확인할 수 있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춤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유유제약 ‘튼튼댄스 챌린지’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유유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하이튼튼 멀티비타민과 하이튼튼 홍삼젤리 각각 30명,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원권 3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