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제약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캐릭터를 활용한 가그린 어린이용, 조르단 어린이 칫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은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 380㎖’와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다.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 중 구강 지킴이 악어 ‘크로콜’을 메인 캐릭터로 해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에는 왕부리새 ‘토코란’을 디자인에 적용하고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에는 원숭이 ‘몽타이’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어린이들이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들과 즐겁게 구강관리를 하고 건강한 치아를 가지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디몰’(Dmall)에서 구입 가능하다.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월 9일부터 22일까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 제품 1개 구입시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를 1개씩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들이 양치하고 가글하는 시간에 즐거움을 선사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우리 아이들의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은 미니막스 정글로 챙기고 아이들의 구강 건강은 미니막스 정글과 컬래버레이션한 가그린 어린이용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로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