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신세계조선호텔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비즈니스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개관식에는 이용진 신세계조선호텔 개발담당, 황선표 SK D&D 본부장, 함윤성 SK D&D 대표이사, 신동훈 이지스자산운용 부문대표, 한채양 신세계조선호텔 대표이사, 남기덕 한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대표, 배종건 태영건설 전무, 브라이언 백 신세계조선호텔 신규호텔본부장, 양봉철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총지배인이 참석했다.

포포인츠 명동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셀렉트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비즈니스 및 레저 고객들을 위한 총 375실 규모의 비즈니스급 호텔이며 신세계조선호텔의 여섯 번째 사업장이다.

호텔에는 뷔페 레스토랑인 에볼루션(Evolution), 라운지& 바(Lounge & Bar), 피트니스 클럽, 미팅룸 등의 부대시설이 있다.

주체적인 여행자(Independent Traveller)를 위한 포포인츠 명동은 모던하면서도 캐쥬얼한 슈페리어·디럭스·프리미어·을지로 스위트까지 총 4타입의 객실에서 남산타워, 동대문, 을지로를 조망하며 바쁜 일상의 고단함을 잊고 소셜라이프 또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호텔 내부는 1970년대 을지로를 모티브로 꾸몄으며 한글의 미를 담아내는 국내 토종 디자인브랜드 ‘메이드한멋’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곳곳에 한국의 모습을 담았다.

호텔 3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은 조식/중식/석식 스타일을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조식은 약 70종의 세계 각국의 메뉴로, 중식은BBQ 치킨·폭립·떡갈비구이 등 약 90종의 라이브 그릴 메뉴를, 석식은 을지로 감성을 담은 메뉴들로 구성한 세미 뷔페메뉴로 무제한 맥주와 함께 해피아워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주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4층 ‘라운지 & 바’에서는 바쁜 아침에는 커피를 픽업해 갈 수 있고 저녁에는 바쁜 하루를 보낸 여행자들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생동감을 넣은 공간으로 꾸몄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