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까지 마트 인기 브랜드 특가로 선봬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관'은 가을을 맞아 생필품, 가공식품 등을 특가로 선보이는 '스마일 브랜드 위크'를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스마일 브랜드 위크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오뚜기,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등 총 45개 마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3회 제공하는 7%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비롯해 12대 브랜드가 제공하는 브랜드별 최대 25% 중복 할인 쿠폰을 더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1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추가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스팸 클래식 200g 10개 △설화수 자음생 트라이얼 세트 △크리넥스 3겹데코&소프트 33MX24롤X2팩 △동원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100g 15캔 등이 있다.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은 평일 오후 8시까지 주문하면 여러가지 상품을 다음 날 한 박스에 합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생필품, 가공식품을 비롯해 가전, 뷰티 등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양재도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사업팀장은 "인기 마트 상품을 특가로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