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수단에서 계좌 등록만하면 결제 끝

1% 적립 혜택, 연말정산 소득공제도 제공

사진=SSG닷컴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21일부터 SSG닷컴에서 ‘계좌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SSG페이의 계좌 결제 서비스는 고객의 은행 계좌를 SSG페이에 등록한 뒤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계좌 결제로 결제하면, 등록된 계좌 잔액 한도 안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SSG닷컴 고객들은 SSG페이 앱을 따로 깔지 않아도 계좌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쇼핑 후 ‘결제하기’ 단계에서 계좌 결제 수단만 최초 1회 등록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기존 SSG페이 앱에 등록한 결제 수단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다.

이에 따라 SSG페이는 '카드 바로 결제' 서비스, 'SSG머니'를 통한 신세계 상품권 및 포인트 사용과 함께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구축하게 됐다.

SSG닷컴 계좌 결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내달 8일까지 결제할 때마다 SSG머니 1%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사용한 금액에 한해 30%까지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문준석 SSG닷컴 SSG페이 담당은 “SSG닷컴에서 계좌 결제를 추가하면서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SSG페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더 획기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페이 계좌 결제 서비스는 현재 SSG닷컴, 이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몰리스펫샵/일렉트로마트/PK마켓 등 포함),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24, 스타벅스(매장 결제),까사미아에서 이용 가능하다. 향후 이용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