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까이, 맥도날드' 브랜드 캠페인 성원 힘입어

사진=맥도날드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맥도날드는 브랜드 캠페인 '언제나 가까이, 맥도날드'를 선보이고 맥드라이브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최근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언제나 고객 가까이에서 안전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맥도날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영상은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한 가족의 스토리로, 잠들어 있는 아이를 깨우지 않기 위해 차 안에서 속삭이며 주문하는 가족과 고객의 상황에 발맞춰 응대하는 센스 있는 크루의 모습이 담겼다.

고객의 삶 속에 늘 함께 있는 맥도날드의 모습이 잘 표현된 이 영상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현재 300만 조회수를 넘겼다.

이와 함께 맥도날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맥드라이브에서 맥치킨 3종 단품 구매 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맥드라이브를 통해 담백한 맛의 클래식 치킨 버거 '맥치킨',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고소한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이 담긴 '맥치킨 모짜렐라',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가미된 신제품 '케이준 맥치킨' 등 맥치킨 3종 단품을 구매하는 누구나 무료로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맥도날드의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인 맥드라이브는 차에서 내리지 않은 채 주문, 결제, 수령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맥드라이브는 언택트 소비가 늘어난 최근 비대면으로 따뜻한 식사 주문을 원하는 고객 등을 중심으로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드라이브뿐만 아니라 맥딜리버리, 디지털, 그리고 매장까지 고객 편의성을 높인 보다 다양한 플랫폼과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맥치킨과 케이준 맥치킨 단품 가격은 3300원이며 맥치킨 모짜렐라 단품 가격은 47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