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전문…23일 첫 방송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롯데홈쇼핑은 침구, 가구, 생활용품 등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소개하고 최신 인테리어 팁까지 제안하는 홈퍼니싱 전문 방송 프로그램 '까사로하'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까사로하는 스페인어로 '빨간 집'을 뜻하며, 거실, 주방 등의 공간을 나만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고급 홈퍼니싱 브랜드와 트렌디한 상품을 단독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기존 홈쇼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아이템들만 기획해 선보이기 때문에 시간대는 정해져 있지 않다. 한 달에 2~3회 정도로 상품이 준비되었을 때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11시에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카르텔'의 시그니처 조명과 의자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1949년 설립된 카르텔은 혁신적인 가구 디자인의 아이콘으로 인식되는 명품 브랜드다. 최초의 플라스틱 가구를 만들어 일명 '플라스틱 가구의 역사'로도 불린다.

오는 26일 오후 6시에는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강익중의 작품 '달항아리' 프린팅 액자를 판매한다. 달항아리는 강익중 작가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미술작품 중 하나다.

내달 중에는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의 오가닉 히트 토퍼, 유럽 친환경 패브릭 전문 브랜드 '에싸' 소파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일릴리', '씰리' 등 침구 브랜드를 비롯해 '디앤디 커트러리' 등 주방용품과 '리페르' 등 가전 브랜드도 단독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홈퍼니싱 전문 프로그램 까사로하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또한 명품 홈퍼니싱 브랜드의 기획 상품을 비롯해 유명 디자이너와 컬래버레이션한 테이블웨어 등 자체 상품도 내년 초부터 론칭할 예정이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국내외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아티스트와의 협업 상품, 자체 기획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