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원주, 군산 등의 인기 메뉴 재해석
  • 사진=아워홈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아워홈의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가을맞이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골목식당' 콘셉트로, 전국 유명 먹자골목의 맛집 메뉴를 푸드엠파이어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강원도 강릉, 원주, 서울 남대문과 전북 군산 등에서 인기있는 메뉴를 재해석해 △해물 짬뽕 순두부찌개 △모시조개 만두 칼제비 △옛날 고추 쟁반 자장면 △로제 크림 치즈 왕돈까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강원도 강릉 순두부 골목의 맛을 담은 '해물 짬뽕 순두부찌개'는 얼큰한 짬뽕 국물과 부드러운 순두부가 어우러져 해장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홍합, 오징어, 애호박, 배추 등 각종 해물과 채소를 듬뿍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을 살렸다.

'모시조개 만두 칼제비'는 서울 남대문 칼국수 골목의 인기 메뉴를 재현했다. 가을 제철 재료인 모시조개를 넣고 푹 끓여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만두, 수제비 등 재료도 푸짐하게 넣어 전통시장 특유의 넉넉한 인심까지 담았다.

'옛날 고추 쟁반 자장면'은 전북 군산 근대화 골목 인기 메뉴인 고추 자장면의 맛을 구현했다. 달달한 자장 소스에 매콤한 청양고추를 넣고 강한 불에서 빠르게 볶아 냈다. 은은한 불향에 알싸한 맛이 더해져 입맛을 당긴다.

'로제크림 치즈 왕돈까스'는 강원도 원주 돈까스 골목 인기메뉴에서 착안했다. 진한 로제 크림파스타와 고소한 치즈 왕돈까스를 한 그릇에 담았다. 어린이를 비롯해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이번 푸드엠파이어 가을 신메뉴는 IFC몰점 등 총 5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전국 맛집 골목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 푸짐한 양까지 3박자를 갖춘 푸드엠파이어 신메뉴를 선보인다"며 "소비자들이 맛집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이하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21 16:24:52 수정시간 : 2020/09/21 16:2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