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10월 4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 접수
  •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미래 오토모티브 산업을 선도할 2020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는 연구개발(R&D)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영업 및 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은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들과 ‘테크노플렉스’에서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탑 타이어(Top Tier) 도약을 견인할 인문계 인재들을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 그리고 직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높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다양한 비대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트,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다양한 직무들의 역할과 필요역량, 관련 전공 등 지원자 맞춤 정보를 상세히 제공한다.

이와 함께 11월초 한국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 계획인 직무토크 콘서트를 통해 지원자들의 추가적인 궁금증을 해결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HKAT),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서 글로벌 Top Tier 기업에 걸맞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기자소개 박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21 14:18:31 수정시간 : 2020/09/21 14:1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