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500가구 한정…포인트 환급 방식
  • 사진=의식주컴퍼니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의식주컴퍼니의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는 이달 말까지 '와이셔츠&드라이' 정기구독 첫 달 이용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고객 500가구 한정이다.

런드리고의 와이셔츠&드라이 월정액 정기 구독 상품은 세탁 구성에 따른 세 가지 상품군으로 제공된다. 상품 결제시 주문 금액의 50%를 런드리고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2장, 무료수거배송 2회 상품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4장, 무료수거배송 3회 상품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6장, 무료수거배송 4회 상품 등을 첫달에 한해 모두 2만원 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런드리고는 전체 이용자의 약 40%가 물빨래, 와이셔츠, 드라이클리닝, 이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월정액 정기구독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

모든 세탁은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독자 개발 세제 사용 △먼지와 진드기 제거에 효과적인 텀블링 건조 △고온 스팀으로 한번 더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런드리고는 일반적으로 드라이크리닝에 이용되는 석유계용제가 아닌 미국 등 세탁 선진국에서 대체제로 사용하는 고가의 이소파리핀을 사용하고 있다.

아울러 다수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향 컨설팅을 진행한 LOE(로에)와 공동으로 세제향을 개발해 세탁에 적용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직장인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자소개 이하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17 15:30:17 수정시간 : 2020/09/17 15:30:17
센스 추석선물 주목할만한 분양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