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쌀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 제품 인기
배달·픽업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도 전개
  •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맞아 신선한 원료로 만든 고품질의 제품의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을 꾸미기 위해 이탈리아 삽화 작가인 클라우디아 보딘(Claudia Bordin)과 협업했다. 추석을 상징하는 달, 토끼, 꽃 등의 모티브를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표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이천 쌀(米)과 각종 곡물을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제품이 특별한 관심을 모은다. △이천 쌀로 만든 담백한 쌀 마들렌에 콩을 조화시킨 '이천 우리쌀 마들렌' △이천 쌀로 만든 계란 과자와 쌀 마들렌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이천 우리쌀 미(米)감세트' △쌀로 만든 추억의 상투과자와 밤만주로 구성한 '우리쌀 옛날과자세트' △찹쌀로 만든 쫄깃한 찰떡 도라야끼와 바삭한 찹쌀 모나카로 구성된 '우리찹쌀 미(米)식세트'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풍성한 가을의 계절감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들도 선보인다. △흑임자의 고소한 풍미와 영양을 담은 '흑임자 파운드' △상큼한 샤인머스캣의 향미와 연둣빛 색감을 담은 '샤인머스캣 롤케익' △당도가 높은 청송 사과의 풍미가 두드러지는 '청송 사과 롤케익' △청정지역 대관령에서 직접 공수한 설(雪)목장 유기농 우유를 담아 신선하고 부드러운 '설(雪)목장 우유롤' 등이다.

이외에도 '시간의 정성 진(眞) 카스테라'와 '시간의 정성 진(眞) 컬렉션' 선물세트, '가을 담은 정성세트', '감사의 마음 전통 선물세트', '풍성한 마음 선물세트', '쫀득한 브라우니 쿠키' 등 다양한 제품을 혼합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 받은 '실키롤케익'을 특별한 추석 기획 디자인 패키지로 선보인다. 가장 적합한 비율로 배합한 전용 밀가루에 신선한 달걀과 버터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매년 파리바게뜨 선물류 카테고리 제품 중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비대면으로 명절을 보내려는 트렌드에 따라 배달·픽업 서비스를 강화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배달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3000원 쿠폰 혜택과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 페이판(PayFAN),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선착순 2000원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23일부터 10월 4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이용해 1만원 이상 추석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픽업 주문 시 10%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선물의 의미가 중요해진 이번 추석을 맞아 더욱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가치가 담긴 추석 선물과 함께 따뜻한 안부를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이하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16 15:38:50 수정시간 : 2020/09/16 15:38:50
센스 추석선물 주목할만한 분양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