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소노호텔&리조트 2박 이상 투숙 회원 대상

[데일리한국 이정우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호캉스와 같은 언택트(비대면) 여행을 즐기는 회원들을 위한 ‘썸머 나이트(A SUMMER NIGHT)’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의 소노호텔&리조트에 2박(연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들에게 도미노피자+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오는 9월 24일까지 소노호텔&리조트에 2박 이상 투숙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숙박하는 지역이 달라도 날짜를 연달아 이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객실 예약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 주중과 금요일만 가능하고 1회 최대 3객실, 3박까지 할 수 있다. 경품은 참여 고객 전원에게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된다.

대명스테이션은 이번 썸머 나이트 이벤트에 참여하며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소노캄 여수’를 꼽았다.

소노캄 여수는 호캉스족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타임을 운영한다. 낮 12시부터 3시까지 스카이라운지에서 △파스타 1종 △디저트 20여종 △커피&티가 ‘스위트 런천’으로 3만원에 제공된다.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1인 기준 2만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여행이 활성화되면서 호캉스를 떠나시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대명아임레디 회원들께서 소노호텔&리조트에서의 여유로운 휴가와 함께 경품의 기쁨까지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아임레디의 멤버십 서비스는 대명아임레디 상품에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혜택은 △소노호텔&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대명킬러웨일즈(아이스하키단) 경기 무료 관람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몰 아임레디몰 이용 등으로 다양하다.

특히 소노호텔&리조트 서비스는 회원 본인에 한해 전국 객실을 연 10박까지 특가로, 오션월드와 비발디파크 스키시설도 최대 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