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16시 30분부터 화상 팬미팅 진행
  • 사진=매일유업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매일유업이 오는 13일 바리스타룰스 광고모델인 가수 임영웅의 1:1 랜선 팬미팅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4월, 임영웅은 팬들의 적극적인 추천에 의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발탁됐다. 팬들이 만든 모델인 만큼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마케팅에 임영웅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대표적인 사례가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공개한 뮤직비디오다. 임영웅에게 공식 뮤직비디오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 매일유업은 임영웅의 생일과 모델 발탁을 기념해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헌정한 것이다.

성황리에 종료된 ‘그맛 챌린지’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임영웅과의 1:1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임영웅 굿즈를 선물했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됐다. 기간 내 바리스타룰스를 구매한 고객 중 5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5인을 추첨해 총 10인이 임영웅과의 1:1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응모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 바리스타룰스는 약 10만여 개, 인스타그램 응모건수는 3500여 건에 달한다.

매일유업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미팅 실황을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13일 오후 4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는 임영웅이 그맛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 열 명과 화상채팅을 통해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당첨자는 주어진 대화 시간 동안 임영웅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거나 자신의 고민을 나눌 수 있다.

당첨자와의 대화 후에는 임영웅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팬미팅 실황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시청자 대상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은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초대권, 임영웅 LED 등신대, 바리스타룰스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매일유업은 1997년 국내 최초 컵커피 브랜드 ‘카페라떼’ 제품을 출시한 뒤 성공적으로 바리스타룰스 브랜드를 론칭, 부동의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며 명실공히 국내 1위 컵커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바리스타룰스는 상위 1% 원두만을 사용하며 원두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로스팅과 추출방식을 고수함으로써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했다.

기자소개 정은미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8/10 11:08:42 수정시간 : 2020/08/10 11:08:42
센스 추석선물 주목할만한 분양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