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입술 주름, 수분, 각질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입술은 피지샘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다. 아이오페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차별화된 주름 개선 효능이 있는 ‘R.2500™’을 함유해 입술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볼륨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R.2500™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노화와 탄력 저하로 예민해진 입술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사용 후 2주 만에 입술 주름이 3.78%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입술의 볼륨 수분감은 10.26% 높아지고 입술 투명도는 7.62%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각질은 70.14%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연고 같은 제형으로 스쿠알란과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이 높은 보습력을 제공하며, 피부 재생을 돕는 판테놀 성분이 입술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로 인한 손상도 관리한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