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커머스포털’ 11번가는 인기 여름 패션잡화 1000여 종을 모아 ‘2020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 기획전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나이키, 아디다스, PAT, 꼼파뇨 등 인기 브랜드와 함께 캐주얼 패션 상품과 스포츠 의류, 키즈 의류 등 여름철 인기 상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11번가는 긴 장마 이후 찾아올 본격적인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도록 여름철 인기상품을 대규모 창고세일 형태로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 카테고리별로 전용 쿠폰을 마련해 정가 18만원 상당의 ‘PAT 여성 스트링패턴 티셔츠’는 쿠폰 적용 시 최대 94% 할인된 1만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유명 셀럽의 착용 모습으로 화제가 된 브랜드 꼼파뇨의 ‘고래 플라워 자수 반팔티’는 1만 8570원에, 홈쇼핑을 통해 히트상품이 된 '햇츠온 여성 모자 3종’은 2만281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유아동 인기 상품도 선보인다. 실내외 온도차에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냉방이 강한 실내에서 입히기 좋은 '삠뽀요 깡총토끼점퍼(할인가 8930원)'를 비롯해 레노마 아동용 래쉬가드, 더미누 쿨에버 반팔세트, 팬콧 키즈 원피스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대표 스포츠의류 브랜드에는 35% 브랜드 할인쿠폰을 제공해 트레이닝복 세트, 폴로 티셔츠, 슬리브리스 등 레저 활동용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스파오 캐주얼 의류, 크록스 샌들, 뮬라웨어 레깅스 등 여름철 인기상품을 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여름철 필요한 시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알찬 할인 혜택과 함께 보다 실속 있는 여름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1번가는 이번 ’2020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을 위해 브랜드패션 상품에 ‘25% 할인쿠폰’(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트렌드패션 상품에는 ‘7% 할인쿠폰’에 ‘20% 중복할인 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레저 상품에는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