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사진=캐딜락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구입 시 2021년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캐딜락 측은 “이동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캐딜락의 다양한 라인업에 대한 구매 경험을 늘려 올해의 성장 모멘텀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신형 5세대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한 고객들은 5세대 에스컬레이드가 2021년 국내 출시되면 선착순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CT6플래티넘 구매하는 고객은 △10% 현금 할인 △일부 현금 지원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일부 현금 지원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2020년식 XT5와 대형 럭셔리 3열 SUV XT6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캐딜락 관계자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주요 차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차종별 고객 선택에 따라 다양한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체적인 혜택 내용 및 스페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캐딜락 CT6. 사진=캐딜락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