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클로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유니클로가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으로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폭넓게 연출 가능한 ‘2020 S/S 폴로 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2020 S/S 폴로 셔츠 컬렉션은 가장 기본이 되는 폴로 셔츠로 피케 원단의 통기성을 살린 ‘드라이 피케(DRY Pique)’,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고기능 소재가 사용된 ‘드라이-EX(DRY-EX)’,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코튼 오버사이즈(Cotton Oversized)’ 폴로 셔츠 등으로 구성된다.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는 팔의 움직임이 편하도록 어깨와 가슴 둘레, 소매 길이를 여유롭게 조정하고, 칼라와 소매의 실을 교체해 내구성을 높였다. 공기압을 이용해 짜낸 실을 적용해 보풀이 쉽게 생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드라이-EX 폴로 셔츠는 기본형, 그리고 피케의 장점을 혼합한 드라이-EX 피케 폴로 셔츠로 구성되며 뛰어난 통기성과 빠른 건조 기능을 자랑한다.

코튼 오버사이즈 폴로 셔츠는 면 소재 100%의 피케 원단과 저지 원단 2가지에 밀리터리풍 컬러로 출시됐다. 코튼 피케 오버사이즈 폴로 셔츠는 칼라에 니트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며, 코튼 저지 오버사이즈 폴로 셔츠는 원단을 워싱 가공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폴로 셔츠 컬렉션은 소재, 실루엣, 디자인 등 작은 디테일까지 입는 고객의 편의와 니즈를 반영한 결과물”이라고 “옷을 통해 개인의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 맞춰 고객이 정말로 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