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셀렉트숍 29CM 협업한 여름 여행 콘텐츠

사진=쏘카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쏘카는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PT ‘쏘카 여름 드라이브’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PT(온라인 프레젠테이션)는 △프리미엄 전기차와 떠나는 연인과의 데이트 △KTX에서 쏘카로 환승 후 떠나는 강릉 서핑 △ SUV로 즐기는 혼자만의 차박 캠핑 등 쏘카와 함께 떠나는 여름 여행 콘텐츠로 구성됐다.

29CM의 PT는 단순한 판매 채널을 넘어 독창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는 채널이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슬기롭게 쏘카타기’ 팁도 공개했다. △버스·기차역에서 쏘카로 환승하기 △쏘카 와이파이 활용하기 △원하는 장소로 차를 배달해주는 ‘부름’ 서비스 △쏘카를 자주 찾는 이용자들을 위한 정기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등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쏘카 이용법을 소개했다.

쏘카는 29CM PT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BMW 520i를 한 달 동안 내 차처럼 탈 수 있는 ‘쏘카 플랜’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2등(10명)에게는 전국 모든 쏘카를 횟수 제한 없이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1년 구독권을 제공한다. 하루에 한 번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오는 29일 29CM PT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MZ세대가 즐겨찾는 29CM과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쏘카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리하고 합리적인 이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