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여름 델리지오소로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델리지오소(Delizioso)는 이탈리아어로 맛있다는 의미로, 더플레이스가 매월 이탈리아 밀라노 스타일의 식문화를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3종 메뉴 중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는 쿡살라미, 살지촌, 초리조 등 유럽식 햄과 소시지, 페퍼로니를 펼쳐 올렸다.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이다.

‘쉬림프&콘 프리티’는 통통한 새우와 고소한 옥수수를 튀겨 달콤 상큼한 스파이시꿀 딥소스와 함께 제공한다. ‘피쉬 네로 프리티’는 대구살을 먹물 반죽으로 튀겨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겉바속촉’ 페어링 메뉴다.

신메뉴들은 더플레이스에서 판매하는 맥파이,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등 다양한 수제 맥주와 피맥, 튀맥 등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기기 좋다.

더플레이스의 밀라노 스타일 이탈리안과 어울리도록 선별한 수제 맥주도 있다. 개성 있는 맥주로 알려진 수제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 브루어리의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을 선보인다.

더플레이스는 여름 델리지오소 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델리지오소 세트’는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2잔과 사퀴테리 피자, 피쉬 네로 프리티 혹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중 택 1, 파스타 중 택 1로 구성해 정상가 대비 최대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도 있다.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주문 시 선착순 6000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더플레이스X핸드앤몰트 보냉백, 메뉴 할인권, 에이드 무료 쿠폰 등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