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로 화제
이날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 출시
  • 사진=롯데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롯데리아가 새로운 형태의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롯데리아는 지난달 '7월 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포스터 문구 하나로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일으켰다.

폴더버거는 기존 버거와는 다르게 ‘형태의 차별화’로 개발돼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와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이다.

롯데리아는 소비자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달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등 폴더블폰 30명, 2등 블루투스 스피커 40명, 3등 에어팟 프로 40명, 기타 제품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일 단 하루 ‘오! 잇츠데이’를 맞아 롯데잇츠앱에서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니크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분들에게 즐겁고 기분 좋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드리겠다”며 “폴더버거는 롯데잇츠앱을 통해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정은미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01 10:14:45 수정시간 : 2020/07/01 10:14:45
소비자가 주목한 금융 대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