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렉서스 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1일부터 오는 19일까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온라인 시승 이벤트 ‘렉서스 러너(LEXUS R.U.N.NER)’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 응모방법은 ‘당신을 가슴 뛰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신청 대상은 렉서스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의 러너(R.U.N.NER)에게는 RX, UX, NX 중 한 모델의 3박 4일 시승권과 캠핑 수납함이 선물로 제공된다. 시승기간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3명에게는 일주일 간의 추가 시승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은 외·내부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되며, 차량 내 위생키트(손 소독제, 마스크)도 비치돼 있어 보다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이병진 렉서스 코리아 상무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와 함께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길 원하는 렉서스 팬 분들의 많은 응모를 기다리겠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슴뛰는 드라이빙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박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01 09:20:56 수정시간 : 2020/07/01 09:20:56
센스 추석선물 주목할만한 분양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