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블루핸즈 방문 고객 위한 차량 공기케어 서비스 실시. 사진=현대차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현대자동차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29일부터 7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현대차 고객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로 높아진 공기 질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여름 장마철과 휴가 시즌을 겨냥해 차량 내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고객에게 실내 항균 및 공기 정화를 통해 쾌적한 공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현대차가 준비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는 차량 서비스 네트워크 ‘블루핸즈’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친환경 성분의 연무 분사로 차량 내 항균 및 탈취가 가능한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 지원 서비스, 각종 유해가스 및 극초미세먼지까지 차단 가능한 △헤파(HEPA)급 에어컨·히터 필터 15% 할인 서비스 등 2가지다.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블루핸즈’ 입고 전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마이현대)'에서 ‘케어포그 무상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선착순 5만명 고객에게 제공된다.

서비스 기간 중 ‘블루핸즈’에 입고하는 고객은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시 15% 할인된 가격으로 유해가스 및 극초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높은 헤파급 필터를 구매할 수도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블루핸즈에서 제공될 예정이며, 대상 차종은 현대차 승용 및 RV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직영 서비스센터 및 상용 전담 블루핸즈 제외, 상용차 제외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여름철, 코로나19로 인해 차량 실내 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주현태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6/29 09:26:08 수정시간 : 2020/06/29 09:26:08
상생경영 실천하는 착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