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NS홈쇼핑이 중소기업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활동을 망라한 두 번째 ‘NS홈쇼핑 동반성장백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동반성장백서에는 2019년 한 해 동안의 ‘동반 성장 및 상생협력 지원사업의 주요 범위와 성과’, ‘선순환적 비즈니스 환경조성을 위한 기업간 동반성장 활동’과 ‘사회적 책임 제고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내용 등이 담겼다.

특히 협력사 지원 제도의 주요 사례 및 활동 결과를 △금융지원 △판로지원 △생산성지원 △노하우지원 △교육지원 △소통강화 △기타지원 등의 7개 분야로 구분해 상세하게 수록했다.

신규 중소기업 협력사, 기존 중소기업 협력사가 NS홈쇼핑과 협력을 통해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참고 자료로서 동반성장 활동 사례와 성과 기록이 핵심 내용으로 집필됐다.

NS홈쇼핑 동반성장백서의 발간에는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나눔’을 사명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 나아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코자하는 NS홈쇼핑의 의지가 담겨 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발간사를 통해 “NS홈쇼핑은 창립 이후 고객의 신뢰를 추구하고,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기업 생태계를 만들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성장코자 노력하는 NS홈쇼핑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