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CGV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CJ CGV가 CGV 모바일 서비스의 사용자 편의 증대를 위해 CGV 모바일 앱을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고객의 예매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지금 예매’를 선보였다. 지금 예매 이용시 극장부터 영화, 상영 일자, 시간대까지 4가지 기준을 한 페이지에서 선택해 관람하고자 하는 상영 일정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복합적인 정보를 비교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서는 ‘비교 예매’ 탭이 추가됐다. 보고 싶은 2편의 영화 및 최대 3개 극장을 선택할 수 있어 상영 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예매하고자 하는 상영관의 좌석점유율이 70% 이상인 경우에는 비슷한 조건에 좌석 선택의 폭이 높은 극장을 추천해준다.

결제 방식 또한 최초 1회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이후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이뤄지는 ‘스마트 결제’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CGV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모은 ‘Only CGV’와 ‘특별관’ 탭도 첫 페이지로 배치해 가시성을 높였다.

Only CGV 탭에서는 매달 엄선된 이탈리아 오페라를 프리미엄 특별관에서 상영하는 ‘월간 오페라’, 각종 톡 프로그램이나 공연 실황 등 이색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별관 탭에서는 4DX, 스크린X, IMAX 같은 CGV 특별관에서 상영 중인 영화 정보도 알 수 있다.

씨네드쉐프(CINE de CHEF) 사용 극장도 확대했다. 모바일에서 원하는 상품을 미리 주문, 결제한 후 극장에서는 준비된 상품을 픽업만 하면 된다.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패스트오더로 미리 주문한 상품을 영화 상영시간에 맞춰 좌석으로 가져다주는 ‘CDC 딜리버리’ 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오는 14일부터는 온라인으로 CGV 매점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는 ‘E-스탬프’도 선보인다.

이연선 CJ CGV 모바일기획팀 팀장은 “고객들이 CGV 모바일 앱을 한층 편하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전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CGV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함과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혁신적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