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웅제약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대웅제약은 12일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강 정보와 제품 구매, 이벤트 등 소비자의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강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불소치약이 필요한 이유부터 가족의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선택법 등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덴티가드랩’을 사용해보지 않은 소비자는 웹사이트에 소개된 제품 사용 후기를 읽어보며 제품 선택에 참고할 수 있다.

또한, 웹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가족취향저격 혜택 끝판왕 100% 환불보장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는 웹사이트에서 ‘덴티가드랩’을 구입하면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4가지의 ‘덴티가드랩’ 프로모션 세트 중 하나라도 구입하면 1주일간 사용할 수 있는 체험키트도 무료로 제공되며 체험키트 사용 후 만족하지 않으면 구매 금액을 100% 환불한다. 체험키트는 어린이를 위한 2단계 ‘키즈’와 성인을 위한 4단계 ‘마스터’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덴티가드랩 웹사이트에 가입하면 제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3000원이 제공되고 구입한 제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된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4단계의 멤버십이 적용되며 결제금액의 일부가 적립금으로 적립돼 추후 제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다.

전가연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PM은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덴티가드랩’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쉽게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 개개인에게 맞는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