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광글라스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삼광글라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5월 말까지 ‘선물하기 좋은 날’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육아용품 및 결혼선물, 이사선물 등 건강한 주방용품 선물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글라스락의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뿐만 아니라, 국민 이유식기로 각광받는 ‘글라스락 베이비’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먼저 실용적인 육아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글라스락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의 다양한 제품들이 특별한 가격에 마련됐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에디션’과 함께 쥐띠 해를 맞아 ‘럭키 마우스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 ‘글라스락 베이비 럭키마우스 에디션’이 준비됐다. 눈금 이유식 용기와 듀얼 실리콘 스푼, 트레이까지 육아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선물세트를 모두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결혼선물 및 가족선물로 인기 있는 글라스락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 선물세트를 7종, 5종, 4종, 3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최대 48%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세련된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갖춰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글라스락 에티크 유리물병&유리컵’ 5종세트, 3종세트도 50% 할인가에 제공된다.

이사, 집들이 시즌에 맞춰 홈카페를 위한 제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튼튼하고 열에 강한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필환경 홈카페 아이템으로 제격인 ‘글라스락 내열강화 이지그립 머그 4개 세트와’ ‘글라스락 내열강화 클래식 머그 460ml 4개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임광빈 삼광글라스 생활용품사업본부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생활에 꼭 필요한 국내산 유리용기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글라스락 공식몰을 통해 다채로운 할인 행사와 기획전을 선보이며 환경과 건강을 위한 유리용기가 더 많이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