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미니 마우스_요거베리 생크림’은 디즈니의 캐릭터의 클래식 ‘미니 마우스’를 모티프로, 반짝이는 핑크빛 글라사주를 입힌 케이크에 미니 마우스와 머리띠 장식물을 올려 러블리함이 돋보인다. 요거트 생크림과 베리 잼을 더해 상큼한 맛이 케이크 비주얼과 조화를 이룬다.

영화 속 스토리와 콘텐츠를 녹여 메가 히트를 기록한 ‘겨울왕국2‘ 케이크 2탄 ‘엘사_스노우 애플’도 눈길을 끈다. 자신의 정체성을 깨닫고 흰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변신하는 영화 속 엘사의 모습을 화려하게 재현했다. 크랜베리 크림과 아삭한 사과 과육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낸다.

남아 대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헬로카봇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도 만날 수 있다. 헬로카봇의 인기 캐릭터 유니크루저와 친구들의 출동 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한 초코 케이크다. 완성도 높인 피규어와 합체 장난감, 로봇 가면 입체 받침 등 재미 요소를 더했다.

어린이들의 인기 아이템 공룡 케이크도 출시한다. ‘다이노월드2_티라노의 습격’은 진한 초콜릿 케이크 위에 공룡 피규어를 올리고, 우거진 숲을 표현한 케이크 받침이 생동감을 더한다.

간식용으로 즐기기 좋은 빵도 내놨다. ‘띠띠뽀 띠띠뽀 휭거마드레느세트’는 띠띠뽀, 지니, 디젤 등 기차 모양의 패키지 속에 개별 포장된 마드레느를 넣었다. 상단을 누르면 띠띠뽀 애니메이션 주제곡이 나오는 장난감을 함께 구성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헬로카봇 초코휭거 마드레느’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