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타코리아, 찾아가는 안심 시승 캠페인. 사진=토요타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6월30일까지 감염병 예방과 안전한 시승을 위해 ‘찾아가는 안심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찾아가는 안심 시승 캠페인은 시승을 원하는 고객이 전시장 방문없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받아 시승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감염병에 대한 불안감을 덜어줌과 동시에 고객의 보다 편리한 시승을 위해 마련됐다. 시승차는 고객 시승 전후로 살균소독 작업이 철저히 이뤄지며 차량 안에 손소독제도 상시 비치된다.

캠페인은 토요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손소독제, 라텍스 밴드 실내운동기구,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안심 키트’가 제공된다. 또한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쿠폰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됨에 따라 대면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시승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께서 안심하고 보다 편리하게 토요타의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주현태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4/10 09:41:03 수정시간 : 2020/04/10 09:41:03
금융 아름다운 동행 온라인판로 확대하는 유통업계 스타트업&유통 상생협력 차별화된 혁신적 성장전략 기업 증권사 대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