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시몬스침대가 경기도 의정부시에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에서는 혼수 침대로 사랑 받고 있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및 베딩이 어우러져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침대는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기자소개 정은미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4/07 15:06:54 수정시간 : 2020/04/07 15:06:54
금융 아름다운 동행 온라인판로 확대하는 유통업계 스타트업&유통 상생협력 차별화된 혁신적 성장전략 기업 증권사 대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