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아성다이소가 봄을 맞아 디즈니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디즈니 봄봄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다이소의 인기 상품인 ‘봄봄 시리즈’디자인에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를 입혀 귀여움을 극대화했으며 벚꽃의 핑크 무드를살려 봄심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집안에서도 봄을 즐길 수 있는 주방·리빙용품과 뷰티·퍼스널용품, 문구·팬시류 등 16종으로 구성됐다.

주방·리빙용품은 홈카페와 거실을 벚꽃으로 꾸밀 수 있는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봄날의 홈카페와 어울리는 미니잔과 머그컵, 유리컵 등이 있으며텀블러와 트라이탄물병은 봄나들이에 활용할 수 있다. 앙증맞은 푸와 피글렛 피규어가 들어있는 푸 돔장식, 심플한 홈데코 소품인 벚꽃아래푸&피글렛 등도 판매한다.

문구·팬시류 상품은 늦어진 개학 시즌에 맞춰 신학기 용품으로 준비하기 좋다. 자석으로 책에 쉽게 탈부착 가능한 푸마그넷북마크와 깔끔한 디자인의 서류홀더를 선보였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용품인 종이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 세트는 다이어리를 곰돌이 푸와 핑크빛으로 채울 수 있다. 이밖에 각종 기념일을 위한 편지지세트와 찍찍이선물백도 만날 수 있다.

화사한 봄 패션에 귀여운 포인트를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 소품들도 마련됐다.

푸핀뱃지는파우치와 필통 등 각종 패션소품에 꽂을 수 있고 푸키링은 지갑이나 에어팟 케이스에 달아 아기자기함을 강조할 수 있다. 푸&피글렛걸이 인형은 한 손에 들어오는 디자인에 네임텍 기능이 있어 실용적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디즈니 봄봄 시리즈는 다이소의 인기시리즈인 봄봄시리즈에 귀여운 디즈니캐릭터 디자인을 입혀서 출시해 소장가치를 높였다”며 “봄이 완연했지만 외출이 힘들어진 요즘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집콕족들도 디즈니 봄봄 시리즈와 함께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기자소개 김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4/03 09:59:36 수정시간 : 2020/04/03 09:59:36
금융 아름다운 동행 온라인판로 확대하는 유통업계 스타트업&유통 상생협력 차별화된 혁신적 성장전략 기업 증권사 대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