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현대인의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순수 녹차 정제 ‘메타그린 골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오설록 농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녹차를 원료로, 카테킨과 비타민C, 비타민D, 5가지 녹차 유래 성분, 독자적인 기술로 3가지 녹차 성분을 배합한 카테플러스를 함유했다.

지방, 당, 나트륨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현대인의 식습관과 콜레스테롤, 체지방 관리가 어려운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타민C는 항산화 리듬에, 비타민D는 뼈 건강관리가 고민인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메타그린은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오설록의 프리미엄 녹찻 잎에서 새로운 유용 성분 추출에 성공해, 국내 건강기능식품으로써는 최초로 농림축산식품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에 출시한 메타그린 골드도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았다.

정제를 코팅하기 위해 사용하는 식품 첨가물 3종(이산화티타늄,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을 사용하지 않고,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해 편안하게 섭취가 가능한 토탈 대사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는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기자소개 정은미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3/27 16:38:40 수정시간 : 2020/03/27 16:38:40
=2019 결산 선택! 2020suv 에너지녹색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