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스템오랄케어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구강용품 전문기업 오스템오랄케어는 프리미엄 미백 치약 ‘뷰센’(VUSSEN)을 오는 27일 오후 3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뷰센’은 복잡한 방법이 아닌 평소 양치질만으로 치아 미백 효과 및 시린이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으로 치아 상태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H, 7, 15, 28, S 등 5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뷰센 H는 치아 에나멜층의 주 구성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가 5% 첨가돼 손상된 치아표면을 복원시키고 치아 브라이트닝 효과가 높다.

뷰센7, 15, 28은 치과 미백제와 동일성분인 과산화수소를 함유(각 0.75%, 1.5%, 2.8%)하고 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 제품으로 효능효과를 인정받았다. 치아 상태 및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치아 표면을 코팅하는 SHMP(메타인산나트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착색 물질이 흡착되는 것을 방지해 오랫동안 미백효과가 유지된다.

뷰센S는 치아조성 성분인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돼 있어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다. 인산삼칼슘이 치아에 생긴 미세한 틈을 메워 시린이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이번 홈쇼핑에는 미백유지관리 치약인 '뷰센H', 강한 미백효과를 자랑하는 '뷰센28', 시린이케어에 탁월한 '뷰센S' 등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오스템오랄케어는 뷰센이 홈쇼핑에서 처음 판매되는 것을 기념해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추가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스템오랄케어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뷰센 치약의 효능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자세히 알리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