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백서 브랜드데이’가 22일 단 하루 네이버에서 열린다.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살림백서의 전 품목을 역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상품은 스프레이형태의 벽&벽지 곰팡이제거제, 겔 형태의 화장실&욕실 곰팡이제거제, 주방세제, 자연분해 싱크대 거름망 등 30종이 넘는 생활용품 전제품이 대상이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살림백서가 준비했던 역대 행사중 가장 큰 행사로 많은 고객에게 살림백서를 더욱 알림과 동시에 조금 더 저렴하게 살림백서의 제품들을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살림백서는 대부분의 제품이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줄이는 마이너 철학을 바탕으로 만든다. 특히 세탁세제의 경우 일반 합성 계면활성제의 사용이 아닌,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더라도 세정력을 높은 것이 특징이다.

현재 성황리에 진행중인 살림백서X네이버 브랜드데이는 천연세제, 곰팡이제거제 등의 세제/세정제류와 새롭게 출시된 싱크대 거름망 등도 최대 특가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살림백서 브랜드데이 행사 참여방법은 포털 네이버 검색창에 살림백서를 검색하여 행사배너를 통해 기획전페이지로 이동 가능하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22 10:40:08 수정시간 : 2020/02/22 10:40:08
=2019 결산 선택! 2020suv 에너지녹색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