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화순에 위치한 초고층 아파트인 '화순5차 한국아델리움 센텀브릿지'가 2월 주택홍보관을 오픈한다.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삼천리 70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화순5차 한국아델리움 센텀브릿지는 주거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단일구성 됐으며 4-Bay 혁신설계가 적용됐다.

화순 중심의 최초 초고층 아파트 스카이커뮤니티 아파트로 단지 최상층(39층 예정)에는 스카이 휘트니스, 맘스카페, 테라스카페 등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출 예정이다.

더불어 1층 필로티에는 파티룸, 미팅룸 등 주민 공동시설이 들어온다. 산책과 운동, 놀이를 연계한 산책로, 펫 공원 등도 조성되며 입주민의 스마트한 일상을 위한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으로 화순군청, 농협하나로마트, 고인돌전통시장,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시외버스공용정류장 등 생활 편의 시설이 밀집해 있고, 화순제일중, 화순중, 화순고 등도 근접해있다.

광주, 화순 더블 생활권으로 광주 전역 어디든 차량으로 30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다. 무등산, 남산공원과 서당산에서 친환경 힐링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화순읍은 '2018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이에 화순읍 향청리 일대에 국비 등 총 180억원이 투입돼 혁신거점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정부는 화순의 지역개발로 경제 활성화와 지역 일자리 창출 등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바이오-메디컬 특구 등 새로운 산업단지 역시 지속적으로 조성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화순지역의 경우 인접지역인 광주의 아파트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게 책정되어 있고, 지은 지 20년 이상 되는 노후 아파트가 약 80%를 차지하고 있어 신규 아파트에 대한 기대가 증가하고 있다"며 “화순5차 한국아델리움 센텀브릿지는 청약통장 및 주택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월 오픈 예정인 화순5차 한국아델리움 센텀브릿지의 주택홍보관은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140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