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콜로라도. 사진=한국지엠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한국지엠은 1월 한 달 동안 내수 5101대, 수출 1만5383대 등 총 2만484대를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지엠 측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연이어 소개된 주요 신차들의 성공적인 출시에 힘입어 내수 판매가 전년 동월 대비 0.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쉐보레 스파크는 내수 시장에서 총 2589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19.6% 증가세를 기록, 한국지엠의 1월 내수 판매 실적을 견인했다.

픽업트럭 쉐보레 콜로라도는 전월 대비 20.3% 증가한 777대 판매됐다. 이는 3개월 연속 상승세를 보인 것이다. 이밖에도 트래버스, 콜로라도, 이쿼녹스, 볼트 EV, 카마로 SS 등 쉐보레의 수입 판매 모델은 1월 월 판매량 1000대 이상을 기록하며 꾸준한 실적세를 유지했다.

한국지엠 영업 및 서비스 부문 시저 톨레도 부사장은 “이달 본격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면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2월 한달 간 ‘쉐보레, 파인드 뉴 이어(Find New Year)!’ 프로모션을 진행, 쉐보레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한국지엠은 새로운 글로벌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국내 출시 기념 견적 상담 및 사전 계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