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하는 제조사 TS트릴리온이 TS샴푸’와 ‘TS비디샴푸’로 구성된 설 선물 특집방송을 오는 21일까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기획된 이벤트로,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설 선물 패키지를 주요 홈쇼핑 채널인 현대홈쇼핑(21일), GS홈쇼핑(22일)에서 방송 당일에만 한정 판매한다.

설 선물 패키지는 기본 2박스로, 박스당 샴푸 500g 2개, 샴푸 100g 2개, 파우치 6g 2개가 포함돼 있으며, 체험분 파우치 6g 4개가 추가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더블구성(4박스)로도 구매 가능하며, 당일 방송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TS트릴리온 홈쇼핑 관계자는 “국내 탈모인구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탈모 예방을 위해 헤어 관리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다”라며 “명절 선물로 탈모샴푸를 준비하는 사람도 늘고 있어 소비자의 니즈에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로 자리잡은 브랜드 TS샴푸 선물 패키지가 적합하다 판단해 설 선물 패키지를 별도로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통한 매출 증대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TS트릴리온은 ‘2020 설레는 선물대전’ 이벤트도 20일까지 진행 중이다. 자사 쇼핑몰을 통해 TS선물세트를 3개 구입 시 1개의 선물세트를 더 증정하며, 선물세트 하나만 구매한 고객에게도 트리트먼트 500ml를 하나 더 주는 이벤트다.

앞서 지난해 12월에는 기존 샴푸에 라벤더오일을 보강한 ‘올뉴플러스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별도로 제작, 홈쇼핑 방송을 통해 12월 한 달간 한정 판매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