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테크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은 이달 말일까지 전국 직영점에서 ‘2020 New Year Greeting…ROYALTY BENEFIT’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휴테크 직영점에서 안마의자를 재구매하거나 재렌탈하는 고객은 현장에서 즉시 할인과 월 렌탈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 대상은 휴테크 직영점 및 온·오프라인 공식 채널에서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했거나 렌탈 약정 기간이 종료된 모든 고객이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한 기존 고객은 재구매 시 표준 할인 기준에 따라 최대 4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렌탈 계약을 할 경우에는 최대 월 렌탈료 9000원이 할인 적용된다. 단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의 경우, 삼성카드 청구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렌탈료를 완납한 고객이 재렌탈을 신청할 경우에는 안마의자 품목에 제한 없이 월 렌탈료를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일시불 구매 시에는 최대 40만원 현금 할인이 적용된다. 렌탈 고객은 계약 시점에 대한 별도 기준 없이 모두 혜택이 적용된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를 믿고 한 번 더 저희를 선택해주신 고객님들의 위한 감사의 선물”이라며 이벤트 기획 취지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