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다가오는 2020년 신학기를 맞아 파스텔몰(PASTELMALL)을 통해 초등학생 책가방 연합전을 진행한다.

13일(월)부터 프로모션 기간 중 일부 품목의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파스텔몰에서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강남필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성형 필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아이템으로는 아이들과 학부모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신상 헤지스쿨백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앞판의 아웃포켓과 오픈포켓, 측면 포켓 등으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다. 착용감을 고려한 설계가 특징이다. 가방의 앞과 어깨끈에는 재귀 반사 원단이 적용돼 안전을 도모하고, 신주머니는 내피를 분리할 수 있어 세탁이 용이하다.

헤지스키즈의 시그니처 라인인 클래식 라인은 블루 네이비의 클래식한 컬러와 헤지스체크가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모던 캐주얼 스타일링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세미 캐주얼의 얼바니티(URBANITY) 책가방은 헤지스의 상징인 '잉글리쉬포인터' 금속로고가 상단에 위치해 헤리티지함과 캐주얼한 브랜드 고유의 멋을 살린다. 색상은 카키와 레드로 2가지다.

트렌디한 카모플라쥬 라인은 카모플라쥬와 유니버설 모티브가 전판 프린트되어 어떤 캐주얼 착장에도 잘 어울리는 스트릿 책가방이다. 뉴란도셀 라인은 기존의 무거운 무게와 큰 사이즈를 개선해 가볍지만 새롭게 헤지스키즈만의 느낌으로 해석해 탄생한 프리미엄 책가방이다. 뉴런던 책가방은 헤지스 고유의 브리티시 감성이 묻어나는 그래픽(런던버스)과 블랙 컬러, 'HAZZYS CLASSIC' 레터링이 포인트다.

여아들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는 SWEET 라인은 다양한 핑크 컬러로 세분화되어 소녀감성을 정조준한다. 먼저 샬롯 라인은 살몬핑크와 바이올렛 컬러이며, 앞 포켓에는 샬롯푸들 자수가 놓여있고 실제 인형으로도 구성되어 동화 속에서 나온 것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소피아 란도셀 책가방 또한 소피아 강아지가 자수와 강아지 인형으로 구성됐다. 은은한 실버 컬러의 테두리로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헤지스 1등 책가방으로 지난해 전상품 완판을 기록한 윙클윙클 책가방은 브랜드 특유의 퀼팅에 하트 모티브로 스윗함을 더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한편 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가 선보이는 다양한 초등학생 책가방 세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스텔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