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웅진코웨이는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확대를 목적으로 개발한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의 출시를 기념해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속 직수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를 이용할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최초로 성공한 시루직수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종전 제품과 비교해 크기를 약 30% 줄이고, 편의 기능을 대폭 추가했다.

이 제품은 중공사막 또는 나노섬유 필터를 탑재한 실속 직수 정수기와 달리 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해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이 높고, 깔끔한 물 맛을 자랑한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2월 한 달 간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신규 또는 재렌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8만6000원(월 1만3100원 할인 / 5년 사용 기준)을 할인해준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경우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의 월 렌털료는 신규 렌털 3만7900원, 재렌털 3만5900원이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오염 제거 성능이 높고, 물 맛이 깔끔한 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하면서도 신선한 직수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웅진코웨이에만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웅진코웨이의 앞선 프리미엄 직수 기술력을 만나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