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계룡대 육군본부 방문해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전달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육군본부에 3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기증하며 국군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지원을 펼쳤다.

롯데하이마트는 12일 충남 계룡시 육군본부를 방문해 육군장병의 복지증진과 사기진작 목적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와 서욱 육군참모총장이 참석했다. 육군본부에서는 공기청정기, 커피 머신, 청소기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생활가전을 전달받아 육군장병들의 체육대회 포상 경품으로 사용한다.

롯데하이마트 이동우 대표이사는 “국가를 위해 밤낮으로 헌신하는 육군 장병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안보와 공익을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육·해·공군 등 국군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지난 7월에는 해군본부를 방문해 순직 해군장병 유자녀를 위해 장학금 2000만원을 기증했고, 해군 장병들을 위해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 1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기증했다. 지난 9월에는 공군 장병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전자레인지, 청소기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생활가전을 지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2015년 육군 15사단에 TV 32대를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33회에 걸쳐 공익부문에 대한 나눔활동을 진행했으며, 총 6억2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기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