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제휴카드로 결제시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서울 강남구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행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김장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500억원 규모의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46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특정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구매하는 상품에 따라 캐시백,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행사도 준비됐다.

대상 고객은 전국 오프라인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구매 상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3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부에서 환급해주는 최대 20만원의 환급 금액 외에도 엘포인트 최대 2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아울러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2020년형 김치냉장고 1만대 대방출’ 기획전을 마련했다. 쇼핑몰 행사에선 위니아딤채의 김치냉장고 두 모델을 각각 5000대씩 총 100억원 물량으로 준비해 선보인다. 스탠드형 김치냉장고(330L)를 125만원대에, 뚜껑형 김치냉장고(200L)를 65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언석 롯데하이마트 가전팀장은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이자 할부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며 “36개월 무이자 할부 외에도 으뜸효율 가전제품 비용 환급, 캐시백 증정 등 여러 가지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