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패션 프로그램 ‘이지혜의 스타일샵(#)’ 23일 첫 방송
  • 사진=NS홈쇼핑
[데일리한국 이윤희 기자] 최근 MBC 라디오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서 DJ ‘샵(#)디’로 활약하며 '유튜버'로도 활약하고 있는 가수 이지혜가 쇼핑호스트로 변신한다.

NS홈쇼핑은 ‘이지혜의 스타일샵(#)’ 패션 프로그램을 23일 첫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 ‘스타일샵(#)’은 최근 방송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지혜가 맡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5분부터 125분간 방송하며 트렌디한 패션상품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스타일샵’ 첫 방송에서는 NS홈쇼핑 단독 브랜드인 ‘디베이지’, ‘MIK’, ‘페플럼제이’ 등의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컬러 믹스매치가 가능한 ‘디베이지 텐셀목폴라 5종’, 이태리 솔로프라지역 ‘델파초’사 양가죽으로 국내에서 봉제한 ‘MIK버튼 양가죽 트렌치코트’와 'MIK엔드 남성양가죽자켓’, ‘페플럼제이’의 ‘기모밴딩팬츠 4종’을 첫방송 기념으로 특별한 가격에 소개한다.

현준현 NS홈쇼핑 TV패션팀장은 “패션 트렌드를 잘 알고 평소 스타일에도 잘 적용해 '셀럽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방송인 이지혜를 내세운 ‘스타일샵’을 고정 편성했다”며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소비자들에 사랑받는 NS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이윤희 기자 다른기사보기
올해의 차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10/22 10:07:12 수정시간 : 2019/10/22 10:07:12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